헌법재판소는 늑장 심판 그만하고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을 즉각 각하하라 !
3월 29일(토) 12시, 숭례문 앞(서울역 4번 출구)
행동하는 우파정당 !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정당 !
우리공화당의 성명서를 발표하겠습니다.
헌법재판소가 한덕수 국무총리에 대한 탄핵 심판 청구를 기각하면서 한덕수 국무총리는 87일 만에 대통령 권한대행 직무에 복귀했다.
지금까지 이재명의 민주당이 국회에서 일방적으로 가결 시킨 탄핵소추안 중 9개의 탄핵 심판이 모두 기각되었고, 이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의 각하가 남았다.
국회에서 다수를 차지한다고 해서 권한을 남용하여 다수의 독재를 하는 것이야말로 독재가 아니고 무엇인가 !
이재명의 민주당이 남발한 탄핵 놀이로 대한민국은 가장 중요한 시기에 대통령이 없는 나라가 되었고, 국가안보, 국가경제, 산업, 교육, 행정 등 모든 분야에서 불안과 위기에 빠지게 되었다.
국가권력을 무력화시키고 국헌을 문란하게 한 이재명의 민주당이 사실상 내란세력이고, 이재명이 내란수괴이다!
윤석열 대통령은 북한 공산 세력의 위협으로부터 자유 대한민국을 수호하고 우리 국민의 자유와 행복을 약탈하고 있는 파렴치한 종북 반국가 세력들을 일거에 척결하고 자유 헌정질서를 지키기 위해 비상계엄을 선포한 것이다.
이는 대통령의 고도의 정치적 판단에 따라 이루어진 명백한 통치행위으로 헌법이 보장한 대통령의 고유 권한이다.
이제 헌법재판소는 더 이상 시간 끌지 말고,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 청구를 즉각 각하 또는 기각해야 할 것이다.
지금 우리는, 대한민국을 탄핵정국으로 몰아넣어 헌정을 중단시키고 국정을 마비시킨 이재명과 민주당에게 반드시 책임을 묻고 정치권에서 완전히 추방시켜야 하는 시대적 사명을 완수해야 한다.
지금의 좌파 입법부, 좌파 사법부의 출현의 원흉법인 공수처 설립 반대, 꼼수 위성정당법에 반대한 조원진 당대표의 정당한 국회투쟁에 대하여 3월 27일, 대법원에서 상고를 기각하고 원심대로 벌금 500백만원을 선고했다.
정말 어이가 없고 분노를 금할 길이 없다.
대한민국의 법치는 사망했다.
좌파무죄/ 우파유죄이다.
그래도 조원진 당대표는 무죄이고,
이재명은 유죄라는 것이 국민들의 민심이고, 천심이다.
언젠가는 그것이 정의라는 것이 밝혀질 것이다.
국민이 명령한다 !
헌법재판소는 늑장 심판 그만하고,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을 즉각 각하하라 !
국민이 명령한다 !
전과 4범, 범죄자 이재명의 5개 재판을 서둘러 판결하고, 즉각 구속하라 !
국민이 명령한다 !
기어이 30번째 탄핵소추안을 남발한 이재명의 민주당을 즉각 해체하라 !
2025년 3월 29일
우리공화당 당대표 조원진 및 당원 일동